On Line
[라온애드컴] 지하철광고, 버스광고, 음성광고, 쇼핑몰광고, 온라인광고, 방송광고, 병원광고, 팬클럽광고, 신분당선광고, 버스쉘터광고, 마트광고, 신림선광고, IPTV방송광고, 전광판광고

유튜브광고
유튜브 광고는 구글이 운영하고 전 세계인들이 영상을 공유하는 유튜브 채널에 진행하는 광고로, 광고 종류는 검색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광고가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세부 타깃(연령, 성별, 지역, 시간대, 요일 등) 설정이 가능하다는 것으로 무작정 넓은 범위의 사람들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아닌, 관련성이 있는 사용자에게만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광고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여 우리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모든 활동을 포함합니다. 크게 스폰서드 광고 VS 메타 비즈니스 스위트 광고로 구분되며 인플루언서를 이용하는 인플루언서 광고, 타겟에게 광고가 뜨게 하는 타겟 광고,태그 검색 시 상단에 뜨는 해시태그 광고 등 광고 유형도 다양합니다.특히 무작위로 노출되는 배너 광고와 달리, 사용자의 행동을 분석하고 타겟을 설정하여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블로그광고
네이버 블로그 광고는 특정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원하는 정보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고객사의 블로그 포스팅이 상단에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제품에 대한 상세 후기, 리뷰, 정보 등을 구체적으로 포스팅함에 따라 실제 구매까지 이어지도록 하는 효과적인 광고 유형 중 하나입니다. 무엇보다 브랜드의 전파력이 빠른 만큼, 사용자들에게 잘 노출 시킨다면 합리적인 마케팅 비용 대비 높은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카페광고
네이버를 비롯한 포털 사이트 카페 광고는 지역 마케팅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강력한 입소문 마케팅 효과를 지닌 광고 상품입니다. 대표적으로 지역 맘카페 광고가 가장 효과가 좋으며, 크게는 질문형·후기형·핫딜형으로 구분됩니다. 대부분 자연스러운 시나리오로 실제 유저처럼 스토리텔링을 유도하고 카페 내 회원들의 구매 심리 효과를 극대화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