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WAY
[라온애드컴] 지하철광고, 버스광고, 음성광고, 쇼핑몰광고, 온라인광고, 방송광고, 병원광고, 팬클럽광고, 신분당선광고, 버스쉘터광고, 마트광고, 신림선광고, IPTV방송광고, 전광판광고

신분당선광고
강남과 분당을 16분 만에 연결하는 국내 최고의 황금노선이자 주요 상권인 신사와 강남, 판교, 광교를 연결 짓는 대표적인 지하철 노선인 신분당선은 옥외광고 최대 핫스팟 입니다. 역사별 유동 인구(일 평균 최대 43만 명)의 동선과 눈높이를 고려한 맞춤형 광고 진행이 가능한 신분당선은 타 호선 대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역내 분위기로 차별화된 광고 환경 제공하고 있습니다.
열차내 음성광고
지하철 열차 내 음성광고는 열차가 역사에 정차하기 직전 도착 안내방송과 함께 소리로 광고 내용을 전달하는 신뢰성 있는 광고매체입니다. 일 평균 지하철 유동 인구 383만 명에게 각인되는 짧고 강력한 메시지로 거주인구 동선에 반복적으로 노출됩니다. 광고 소재는 음성 7초 이내 Audio 형태이며, 광고 문안은 출구 안내 형식입니다. 1개 역당 2개 광고만이 방송 가능합니다.


열차내 편성광고
열차 내 편성 광고는 지하철 전동차 내부에 모두 같은 광고로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차량 내 액자·모서리 등 지면광고를 독점하여 100% 노출 효과 자랑합니다. 지하철 승객들의 시선이 닿는 곳마다 설치되어 자연스럽게 시선을 유도하며, 열차 내 혼잡도와 상관없이 지속적인 광고 표출이 가능합니다. 열차에 머무는 시간 동안 불특정 다수에 반복적으로 광고를 어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각기둥 조명광고
전국 지하철 주요 역사 및 환승 역사 내 기둥을 활용한 사각기둥 조명 광고는 4면에 선명한 고화질의 밝은 조명광고판 설치로 다양한 방향에서 이용객에게 반복적 노출이 가능합니다. 이용객의 동선과 위치를 충분히 고려하여 설치된 사각기둥 조명 광고는 눈에 잘 띄며, 지하철 이용객의 시선을 자극합니다. 역사 내 다른 광고물과는 달리 독창적 매체로 4면의 다각도 연출을 이용한 기발한 광고를 고안해 낼 수 있습니다.


스크린도어광고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는 승객들의 안전을 위해 설치된 지하철 스크린도어에 게시되는 광고로 바로 눈앞에 설치되어 있어 열차를 기다리는 탑승객들에게 오랜 시간 광고가 노출됩니다. 대형 규격과 밝은 조명으로 주목률이 높아 다양한 광고 전략에 이용되는 스크린도어 광고는 시각적으로 확실한 광고 노출 효과 기대되며, 무엇보다 갤러리에 온 듯한 느낌으로 광고 이미지와 구체적인 내용까지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와이드칼라광고
지하철 와이드칼라 광고는 지하철 역사 내 설치되어 있는 다양한 광고 상품 중 광고주 선호도 1위 매체로 손꼽히는 광고매체입니다. 특히 로컬 광고에 유리한 와이드칼라 광고는 병원, 기업, 쇼핑몰, 팬클럽 스타 광고 등 업종별 다양한 광고로 활용되고 있으며, 대합실 및 환승 구간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위치에 설치되어 주목도 면에서도 아주 훌륭한 매체입니다. 역사 내 상권을 분석한 지역별, 타깃별 광고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N.Square광고
N.Square 광고는 2021년 새로 론칭된 지하철 광고 매체로 총 54개 역사 내 120대가 설치되어 있으며, 스크린도어 상단, 승강장, 환승 통로, 대합실 등에 위치해 지하철을 이용하는 유동 인구의 이동 동선에 따라 자연스럽게 반복 노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N Square 광고는 뉴 미디어 매체 광고인만큼 영상과 이미지 분할 송출 등 다양한 송출 방식으로 노출되며, 기존 광고 매체 대비 규모감 있는 광고 표현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강남역 PMP광고
Panorama Media Platform. 지하철 유동 인구 1위 강남역에서 진행되는 사각기둥 프로모션 광고는 대형 규모와 몰입도를 자랑하며, 상단 캐노피 전광판과 하단 사각기둥 8개가 파노라마 형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강남역과 신분당선 환승지역에 설치되어 지하철 2호선 및 신분당선 환승객들에게 장시간 노출이 가능한 매체입니다. 8개 기둥의 각 면을 다 각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브랜드 로고와 영상을 번갈아 표출하는 방식을 많이 활용합니다.


Max-Vision광고
Max-Vision. 맥스 비젼 광고는 지하철 역사 중 가장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역사 25개에 설치된 디지털 영상 사이니지 광고입니다. 지하철 역사 내 대형 화면 광고 중 음성이 지원되는 유일한 매체로서,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환승객들의 주목을 확실히 높일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 화면과 분할 화면 등 총 5가지의 다양한 형태로 광고 집행이 가능하며, 분할 화면의 경우 각각의 화면마다 다른 미디어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승강장 음성광고
지하철 승강장 음성 광고는 지하철 열차 내부에서 송출되는 음성 광고가 아닌 열차를 타기 위해 기다리는 승강장에 송출되는 광고매체입니다. 승강장에서 방송되는 특성상 지역 마케팅 광고 효율이 높은 편이며, 독점 노출로 한 역사당 한 광고주만 단독 운영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10초 이내의 음성 광고를 포함한, 최대 34초의 열차 안내 진입 방송이 표출되며, 주로 브랜드 기업 광고주들에게 많이 활용됩니다.


신림선광고
여의도와 관악구를 남북으로 잇는 신림선은 일반적인 지하철 열차와는 달리 3량으로 이루어진 경전철입니다. 이에 따라 이용객 대비 차량의 수가 적어 광고 노출률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광고 상품으로는 미디어 포스터와 스크린도어 2가지 광고매체가 설치되어 있으며, 열차 내 음성 광고와 열차 내 편성 광고가 있습니다